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리뷰

신생아 두상 베개 몽슈슈 두상 베개 두상 교정 내돈내산 후기

by 둥파치 2024. 5. 27.
728x90
반응형

신생아 몽슈슈 두상 베개

 신생아의 경우 주로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는 자세로 활동을 하거나 잠을 자거나 합니다. 따라서, 후두부가 납작해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또한 옆으로 눌려 두상 비대칭 현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를 교정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제품이 두상 교정 베개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이가 후두부가 납작해져 부랴부랴 구매해 사용한 몽슈슈 두상베개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몽슈슈 두상 베개 소개

아이사랑두

 아이사랑두는 한우리건강의료기라는 회사로, 영유아 두상 교정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유아의 두상 교정과 바른 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좋은 품질의 영유아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의료기기제조업 및 제조 인증의 획득과 의료기기 우수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 기술역량 우수 기업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몽슈슈 두상 베개 - 가격 : 95,000원

 가격이 조금 높지만 적절한 시기에 이용하지 않아 두상이 틀린 상태로 성장하면 추후에는 두상 교정 헬멧을 착용해야 하며, 이것의 가격은 몇 백만 원이 넘으므로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징 : 사용법, 주의 사항 등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정확하게 파악하시는 게 좋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isarangdoo/products/5365308597?NaPm=ct%3Dlwo4kz1s%7Cci%3D0A00003AIzbAogwseLk2%7Ctr%3Dpla%7Chk%3D8bf3ddb024a0e8bbfc2820173cbf8fea7dff51b8 

 1. 성인의 척추는 약간의 S자 형태이지만 아기의 척추는 곧게 펴져있기에 목 부분이 높으면 아기의 목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따라서, 몽슈슈 베개는 높이를 낮춰 아이 목에 무리가 안 가게 제작되었습니다.

 2. 무해한 원료로 깨끗하게 제조하는 국내 시설에서 생산합니다.

 3. 베개 커버도 국내 생산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순면을 사용하였습니다.

 4. 인체 무해한 고분자 폼을 이용해 눌림 현상이 없으며, 우수한 복원력을 가집니다.

실사용 후기

박스 포장 1박스 포장 2박스 포장 3박스 포장 4

 포장 박스는 다른 유아 제품과는 다르게 의료기기 같은 느낌이 많이 풍깁니다. 귀여운 느낌은 없는 게 아쉽습니다만, 오히려 믿음이 갑니다.

설명서 1설명서 2 설명서 3

 사용법 및 주의사항과 다양한 인증을 득한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인증을 통해 믿음을 주고 우리 아이에게 안전한 거 같아 좋습니다. 이런 세심함이 고객 감동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몽슈슈 포장 상태몽슈슈 베개

 박스 외관과는 다르게 열어보면 조금 귀여운 느낌이 납니다. 베개 커버도 하나 같이 주는 게 따로 안 사도 돼서 다행입니다. 

 몽슈슈 베개 자체는 정말 투박하게 생겼습니다. 색상도 그렇고요. 하지만 성능은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꾹 눌러도 약간만 들어갈 뿐 푹신함은 전혀 없고, 복원력도 좋습니다. 아이가 고개를 돌려도 턱 때문에 많이 못 돌리고 턱에 부딪혀 뒤통수가 튀어나오게 되는 원리인 거 같습니다.

효과 - 추후 사용기에 따라 추가할 예정

 일주일 경과 :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뒤통수가 조금 튀어나온 거 같은 느낌입니다. 아내도 그렇게 느낀다니 정말 효과가 대단한 거 같습니다.


꿀팁 및 한마디

꿀팁

 사용 시기가 중요합니다. 아이 두상이 틀린 상태로 성장해 단단해지면 더 이상 교정은 의미가 없기에 고민은 교정을 늦출 뿐입니다.

 베개를 사용하면 귀가 베개에 눌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수시로 확인해 귀를 펴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수면에만 사용하지 마시고 누워있는 모든 경우에 적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한마디 - 추천합니다

 솔직히 구매 전에는 베개하나가 무슨 효과가 있나 싶은 의구심이 있었고, 두상에 대해 알아본 결과 그냥 두면 나중에 알아서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어 10만 원 돈을 들여 사야 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구매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일주일 만에 효과를 보기도 했고, 아이에게 안 해줬다가 나중에 후회할빠에 일단 해주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